궁금하신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전체 3건
-
Q 모터는 작동하는데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A 1. 물통에 물이 없는 경우
물통에 물을 채워서 본체와 연결해주세요.
2. 팁이 이물질로 막힌 경우
팁을 빼어 흐르는 물로 씻어 다시 껴보시거나, 새로운 팁으로 교체하여 사용해주세요.
3. 물통과 본체의 결합이 제대로 안되어 있는 경우
물통이 본체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물통 본체 위에 올려넣은 상태에서 위에서 꾸~욱 눌러 결합시켜야합니다.
4. 고무패킹이 거꾸로 꼽아져 있는 경우 (유선 모델)
물통의 고무패킹의 맨들맨들한 부분이 위쪽입니다. X로 된 부분이 물통의 아래쪽을 향하도록 꼽아주세요.
4. 배터리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무선 모델)
1) 배터리 부족 - 제품의 배터리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물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완전히 충전해주세요.
2) 배터라 방전 - 제품의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 충전을 오래 하여도 물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센터내방 및 택배발송 등 제품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5. 일시정지 버튼이 눌려 있는 경우 (100K, 120K, 70K의 경우)
위와 같이 했는데도 물이 나오지 않는다면 제품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A/S센터방문 또는 택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
Q 손잡이에서 물이 샙니다.
A
팁이 꼽혀있는 연결부위를 확인 해주세요. 좌측 이미지 같이 결합이 덜 되었을 경우 물이 샐 수 있습니다. 우측 처럼 팁 결합 부위를 밀착하여 결합 해주세요.
제대로 결합이 됐는데도 물이 새는 경우 해당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아래와 같이 보내주세요.
1) 010-3817-2879 (문자수신전용, 통화불가)로 문자 보내주시면, 확인 후 유선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2) 카카오톡에 '워터픽'을 검색하여 사진을 보내주세요. 상담 가능 시간에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Q 제품이 작동하지 않아요.
A 1. 유선 제품- 연결 상태 불량
1) 콘센트에 연결이 잘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다른 콘센트에도 꽂아 작동이 되는지 확인해주세요.
2. 무선 제품 - 충전 상태 불량
1) 콘센트에 연결이 잘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다른 콘센트에도 꽂아 확인해주세요.
2) 적정전압으로 충전을 하였는지 충전상태를 확인해주세요. 각 제품에 맞는 정격전압이 있습니다.
3) 충전기와 제품이 잘 연결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4) 충전시 전원 스위치를 ON으로 두었다면 OFF로 두고 충전해주세요.
위와 같이 했는데도 제품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제품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A/S센터방문 또는 택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