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삭제

페이지 위치

A/S 안내 A/S 보내는 방법

A/S 보내는 방법

수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택배로 보내주세요.

  • A/S 내용메모

    성함/연락처/제품상태를 꼭 메모해주세요.

  • CJ 대한통운으로
    택배예약

    CJ대한통운택배(1588-5353) 착불로 보내주세요.
    ※ 다른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제품 포장 후
    아래 주소로 보내기

    (우)04322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11, 용산 (대우)
    월드마크 207호 워터픽 / 02-1688-2879 (이빨친구)

A/S 택배 발송 안내

  • 1공식 수입 제품이 아닌 경우,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제품의 모델명, 브랜드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2본체와 물통(무선제품은 충전기포함)만 보내주시고, 팁이나 다른 부속품등은 자택에서 보관 해주세요.
  • 3입고 후 전문 수리 기사님이 연락 드립니다. 상담 후 수리 여부를 결정 해주세요.
  • 4품질 보증기간 동안은 무상으로 수리 되며, 이후에는 유상 수리 됩니다.
    단, 소비자 과실에 의한 손상, 분실, 소모품 교체 등은 보증기간과 상관 없이 소정의 비용이 발생 됩니다.
  • 5제품 구입일로부터 6개월 미만의 경우 무료 배송되며 이후에는 유료 배송(착불) 됩니다.
  • 6고객 사정에 의해 제품 수령이 불가한 경우, 6개월 이후 폐기 됩니다.
  • 7제품 출고 후 수령시까지 영업일 기준 1일 ~ 3일 정도 소요되며,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연락 주세요.